#상태

2018년 7월 2일 월요일

당뇨합병증과 좋은음식








당뇨병은 췌장 내 인슐린의 결핍이나 높은 혈당 수치로 특징 지어지는 정상 기능의 결여와 같은 신진대사 질환의 한 종류이다.


장기간의 혈당 수치는 다양한 합병증을 유발하는데, 특히 당뇨 망막증, 새로운 장애, 신경 장애가 그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만약 여러분이 운동을 한다면, 한국의 전통적인 식단이 좋습니다.
당뇨병과 싸울 수 있는 특별한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는 당뇨병의 합병증을 최소화하고 여러분이 좀 더 효율적으로 지내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당뇨 합병증의 경우:
1. 눈:20년의 당뇨병은 당뇨병 망막증의 20-50%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2. 피부:당뇨병 환자의 30%가 가려움증이나 무좀과 같은 피부병에 걸린다.
3. 간:간 암을 가진 사람들의 30에서 40퍼센트가 당뇨병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4. 소화 장애: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75%가 복통, 변비, 구토, 메스꺼움, 설사와 같은 소화기 질환을 경험한다.
5. 신경증:당뇨병 환자의 70%가 말초 신경 부위(주로 발가락과 손가락)에서 마비되고, 둔하고, 고통스러운 당뇨성 신경 장애를 앓고 있다.
6. 혈관:뇌졸중, 안지나, 심근 경색과 같은 혈관 합병증은 당뇨병 환자의 60-70%를 이러한 혈관 질환으로 죽게 한다.
7. 신장:당뇨병은 1형 당뇨병 환자의 20-40%이고 2형 당뇨병 환자의 10-20%가 발병한다.
8

 


당뇨병에 좋지 않은 음식은 모노 사카리드, 국수, 빵, 사탕, 설탕 그리고 소금이 또한 이러한 음식들이 여러분에게 좋지 않은 이유들입니다, 특히 프로커스.조리된 음식과 인스턴트 음식.


좋은 음식은 섬유질이 풍부한 철분 채소와 뿌리 채소입니다.
설탕이 혈관으로 서서히 올라오기 위해서는 식사 전에 단백질이나 식이 섬유를 먹거나, 부드러운 빵보다는 갈색 쌀을 먹는 것이 좋고, 더 거친 빵을 먹는 것이 좋다.담백한 빵

또한, 음식을 요리할 때, 설탕과 소금을 많이 사용하지 마세요. 당뇨병을 조절하기 위해 소량을 사용하세요.
즉, 만약 빵이 풍부한 재료들과 섞일 만큼 좋지 않거나, 빵이 부드러우면, 다양한 굵은 곡물을 만드세요.



또한, 나는 당뇨병에 좋은 건강한 음식보다는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을 것을 권한다.
-건강 식품의 정의:일반적으로 식품보다 건강 유지 및 증진에 더 효과적이거나 기대되는 가공 식품
-건강 식품의 정의:인체에 유용한 기능을 할 수 있는 재료나 성분을 사용하여 조리하고 가공한 식품.


 
다시 말해, 건강에 좋은 음식을 음식 기능으로 먹는 것은 당뇨병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당뇨병에 특히 좋은 건강 기능 식품은 다음과 같다.
운동 외에도, 여러분은 한국 전통 음식을 즐기고, 당뇨병 합병증을 예방하거나 관리하면서 계란의 영양 성분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1. Spirina:우리는 하와이산 원자재와 방사선학적 배경과 나트륨 함량이 0mg인 제품을 추천합니다.
알칼리성 음식은 체질 개선에 도움이 되고 크롬은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된다.
섬유질 외에도, 필수 아미노산, 필수 지방산, 산화 방지 피코시아닌을 함유하고 있다.
풍부한 엽록소가 혈관을 청소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혈관 밖에서 건강한 피부 건강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과다 복용:면역력이 증가하면, 단백질의 품질이 높아지고 식사 전에 혈당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산균의 구성 요소는 항생제이며 염증을 억제할 수도 있습니다.
3. 아연:췌장의 자극은 인슐린을 적절히 분비하고 기본 면역력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높은 수준의 아연을 피하면서, 우리는 낮은 수준의 아연을 추천합니다.
4. 아로니아, 블루베리, 루테인:당뇨병 망막증을 예방합니다.
5. 오메가 3:혈관을 청소하세요. 그것은 또한 당뇨병성 혈관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6. 크롬, 셀렌:인슐린 활성화를 돕는 역할을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